솔까말 여태까지 까플 왔던 적이 한두번이 아닌데도 진심 몇백번은 왔던 플에 갑분 나타나서 유저글 딸깍하고 다시 관리 안하고 튄게 걍 ㅈㄴ 웃김...상주할거면 계속 상주를 하던가 뭐하는 건지...
잡담 솔까 케톡 저렇게 유저글 딸깍하는 것도 ㅈㄴ 선택적이라서 걍 웃긴데
186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솔까말 여태까지 까플 왔던 적이 한두번이 아닌데도 진심 몇백번은 왔던 플에 갑분 나타나서 유저글 딸깍하고 다시 관리 안하고 튄게 걍 ㅈㄴ 웃김...상주할거면 계속 상주를 하던가 뭐하는 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