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나 패푸 이런 알바는 한번도 안해봐서 그런거 하면 개못하고 폐급될지 궁금함....반복 노동이랑 손님 응대는 완전 다른 결인것같아서ㅋㅋㅋㅋㅋㅋ
잡담 나 공장알바 과수원알바 이런거는 ㅈㄴ 해봤는데
14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카페나 패푸 이런 알바는 한번도 안해봐서 그런거 하면 개못하고 폐급될지 궁금함....반복 노동이랑 손님 응대는 완전 다른 결인것같아서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