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ㅅㅈㅎ 케톡 까플일때 잘 안들어오고...특히 여돌 여연 까플때 잘 안들어옴ㅋㅋㅋㅋㅋㅋ그래서 케톡 하는 비율도 ㅈㄴ 줄고...
잡담 난 걍 요즘 아이돌 까플 대부분에 저정도로 화낼일인가? 할때가 대부분인듯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서 ㅅㅈㅎ 케톡 까플일때 잘 안들어오고...특히 여돌 여연 까플때 잘 안들어옴ㅋㅋㅋㅋㅋㅋ그래서 케톡 하는 비율도 ㅈㄴ 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