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별로도 심함 어떤 그룹에선 뫄뫄가 어떤 그룹에선 봐봐가 이렇게 씹스럽게 맨날 핫플울리고 쳐맞고있음ㅋㅋㅋ ㅂㄴㄷ도 지금 말나오는 멤정병이 제일 많음 ㄹㅇㅈ에선 ㅅㅊ은 오히려 다음카페에서 인기많은 편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