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드가 예전에 올라왔던 고소공지 끌올하면서 말해주는거 뜨자마자 정병들 계정 비계로 돌리고 글 후다닥 삭제하는거 봄 찐따새끼들 고소는 처먹기 싫나봄
잡담 정병한테 고소가 답인 이유
5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네임드가 예전에 올라왔던 고소공지 끌올하면서 말해주는거 뜨자마자 정병들 계정 비계로 돌리고 글 후다닥 삭제하는거 봄 찐따새끼들 고소는 처먹기 싫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