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기복 심한거 티나고 나머지는 솔직히 구석에서 혼자 멍때리다가 충전되서 다시 텐션업해서 크게 거슬리진않음근데 영통은 돈을 받는거니 태도를 좀 고쳤으면 좋겠는데 그게 되었으면 ver3까지 오지 않았겠지 ㅅ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