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찐같은데 ㅋㅋㅋㅋㅋ
나는 20년대에도 탄광이 운영하는지 자체를 몰랐다...
뭔 2000년대 이후로 탄광알바는 없었다 < 이러면 구란가보다 하지
21년부터 없었다 하면 그럼 21년까지도 암튼 탄광알바라는게 있었다는 말 아님.....????
나는 20년대에도 탄광이 운영하는지 자체를 몰랐다...
뭔 2000년대 이후로 탄광알바는 없었다 < 이러면 구란가보다 하지
21년부터 없었다 하면 그럼 21년까지도 암튼 탄광알바라는게 있었다는 말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