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제 입덕이라 팬인증할 굿즈 같은 건 없어서 원가양도는 글른 것 같고ㅋㅋㅋㅋㅠㅠㅠ 진짜 정 안되면 플미까지 생각중인데 이건 고려하고 싶진 않다
놀티켓은 랜덤으로 풀린대서 계속 새로고침 하긴 하는데 부질 없는 것 같고ㅋㅋㅋ 예매율 100임
일단 기다리기는 하는데......
난 이제 입덕이라 팬인증할 굿즈 같은 건 없어서 원가양도는 글른 것 같고ㅋㅋㅋㅋㅠㅠㅠ 진짜 정 안되면 플미까지 생각중인데 이건 고려하고 싶진 않다
놀티켓은 랜덤으로 풀린대서 계속 새로고침 하긴 하는데 부질 없는 것 같고ㅋㅋㅋ 예매율 100임
일단 기다리기는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