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내돈주고 눈치봐야되는게 존나 피곤하고 짜증나고.. 근데 그게 내 최애라 다른멤 최애인 사람들한테도 미안해서 두배로 힘들었음 ㅅㅂ
잡담 지금 주어 아닌데 기분파 멤 있는 팬싸 가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내돈주고 눈치봐야되는게 존나 피곤하고 짜증나고.. 근데 그게 내 최애라 다른멤 최애인 사람들한테도 미안해서 두배로 힘들었음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