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오히려 커뮤 자체가 아이돌 얘기하는 곳은 점점 정상인은 커뮤 질려서 나가고 갤충들만 커뮤 집착해서 결국 갤충들만 돌커뮤에 남는 그런 구조로 굴러간다고 느낌
잡담 난 요즘 케톡에서 다른 커뮤 갤충 많다고 뭐라할게 아니라고 느낌ㅋㅋㅋㅋ
3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ㅇㅇ...오히려 커뮤 자체가 아이돌 얘기하는 곳은 점점 정상인은 커뮤 질려서 나가고 갤충들만 커뮤 집착해서 결국 갤충들만 돌커뮤에 남는 그런 구조로 굴러간다고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