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일상브이로그 자컨 같은 거 보면 걍 눈빛 텅 비어있고
피곤한 몸상태 때문이면 타멤들도 똑같이 찍고 있는데도
태도 안그러는데 본인만 그럼 ㅋㅋㅋ
진짜 한두개 자컨에서 느낀게 아님
뭐 본인이 흥미 느끼는 게임같은 거 하는 자컨 아님
영통 뿐만 아니고 자컨에서도 동태를 느꼈음 ㅎ
진심 일상브이로그 자컨 같은 거 보면 걍 눈빛 텅 비어있고
피곤한 몸상태 때문이면 타멤들도 똑같이 찍고 있는데도
태도 안그러는데 본인만 그럼 ㅋㅋㅋ
진짜 한두개 자컨에서 느낀게 아님
뭐 본인이 흥미 느끼는 게임같은 거 하는 자컨 아님
영통 뿐만 아니고 자컨에서도 동태를 느꼈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