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걍 딱봐도 정신나간 워딩이다 싶은 글 빛삭되고 이런거 종종 신고해봐서 그런가..........돌얘기 하는 커뮤들 대다수가 걍 정상인은 점점 탈출하고 갤충들만 커뮤 집착해서 남아서 굴러가고 그런 느낌
잡담 소심발언 ㅉㅃ도 갤화됐다지만 난 케톡도 다를게 있나? 하고 종종 느낌
192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기서 걍 딱봐도 정신나간 워딩이다 싶은 글 빛삭되고 이런거 종종 신고해봐서 그런가..........돌얘기 하는 커뮤들 대다수가 걍 정상인은 점점 탈출하고 갤충들만 커뮤 집착해서 남아서 굴러가고 그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