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구라로 탄광에서 일했다함 요즘 시대에 그런 발상이 나오기도 힘들겠다.. 들어보면 광부도 아니고 밖에서 일한건데 했을수도 있지 싶은데
잡담 난 걍 진짜 너무 뜬금없어서 진짜같다고 생각했음
28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누가 구라로 탄광에서 일했다함 요즘 시대에 그런 발상이 나오기도 힘들겠다.. 들어보면 광부도 아니고 밖에서 일한건데 했을수도 있지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