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까맣게 탄 돌덩이 잔해같은걸 운반했는데 석탄이라 오해하고 석탄이라 말한걸수도 있지 애초에 운반은 전문성 없는 일인데ㅋㅋㅋ 굳이 알바 안했는데 한거라고 정병논리로 욕하는거 에바임
잡담 애초에 탄광 안에 들어간 것도 아니고 밖에서 운반만 했대잖아
6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까맣게 탄 돌덩이 잔해같은걸 운반했는데 석탄이라 오해하고 석탄이라 말한걸수도 있지 애초에 운반은 전문성 없는 일인데ㅋㅋㅋ 굳이 알바 안했는데 한거라고 정병논리로 욕하는거 에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