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20대 후반에서 30대 초중반 넓게는 40대까지 있는 곳에서 아이돌로 진심으로 욕하고 싸우고 지랄해야 썽이 풀린다고 생각하면 갑자기 모든 까플에 되게 얼척없어짐...ㅋㅋㅋㅋㅋㅋㅜㅜ....지금플 얘기x 걍 모든 까플때마다 느끼는 것임...
잡담 난 나이얘기 진짜 싫어하긴 한데...케톡 최소연령이 25살 이상부터라고 생각하면
8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