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주변 지인 이모나 이런 사람들 일 도와주고 돈받는거 하루나 며칠 한거로 치면 농사 과수원 포도에 봉지씌우기 어버이날 카네이션 만들기 포장알바 기타등등 ㅈㄴ 해본거 많아서 솔직히 며칠 일도와준걸로 어디가서 탄광에서 알바해봤다 해도 별로 이상할 거 없는 것 같음
잡담 근데 처음에 탄광 얘기를 어떤 워딩으로 말했는데???
37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