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노동강도는 별 상관없는데 멘헤라면손님 없음 -> 실적 안 나옴손님 많음 -> 진행 병목 생김이라 항상 기분이 안 좋음 실컷 승질부리다가 퇴근할때 무마하려고 해서 직원들 다 3주내로 탈주함진짜 이십대 초반이라 멋모르고 3개월 버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