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아니고 제3자 입장에서 남의 싸움을 봐도 씹스러움 익명이 왜 익명인데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의심할만하지 이런건 보통 팬이 맞아 웅앵 걍 ㅈㄴ 찐따같음....
잡담 케톡에서 젤 꼴보기싫은거 좆당당한 의도궁예와 프덕질인듯
3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돌 아니고 제3자 입장에서 남의 싸움을 봐도 씹스러움 익명이 왜 익명인데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의심할만하지 이런건 보통 팬이 맞아 웅앵 걍 ㅈㄴ 찐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