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초때는 플 잘 달리다가 징글맞게 쳐맞아서 보넥도 팬들 다 케톡에서 보넥도 얘기 거의 안하는 건데 그나마 끌려나오는거 죄다 타돌 플때 머리채 잡혀나오는거 존나 지겨웠음 근데 아직도 이러네 시발
잡담 보넥도 2년 덕질하고 완덕했는데
44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데뷔초때는 플 잘 달리다가 징글맞게 쳐맞아서 보넥도 팬들 다 케톡에서 보넥도 얘기 거의 안하는 건데 그나마 끌려나오는거 죄다 타돌 플때 머리채 잡혀나오는거 존나 지겨웠음 근데 아직도 이러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