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못이라 ㅈㄴ 뛰어가서 유 머니 !! 이랬는데 나보고 가지래서 뭔소리야 너 돈이잖아 하고 외국인 손에 다시 쥐어줬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팁이었음 ㅋㅋㅋ
잡담 20살에 용우동st 일식집에서 일하는데 외국인이 식탁에 현금 놓고 간거야
9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알못이라 ㅈㄴ 뛰어가서 유 머니 !! 이랬는데 나보고 가지래서 뭔소리야 너 돈이잖아 하고 외국인 손에 다시 쥐어줬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팁이었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