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달고 좀 맵고 아무튼 자극적인... 내 기준 마실거 없으면 먹기 좀 힘들었음 과자 그자리에서 순삭 가능인데 이건 쫌쫌따리로 먹었어ㅋㅋㅋ그래서 술안주용인가 싶고
잡담 육포깡 ㄹㅇ 남이 먹는거 한 세개정도만 옆에서 쌔려먹고싶은 맛
2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넘 달고 좀 맵고 아무튼 자극적인... 내 기준 마실거 없으면 먹기 좀 힘들었음 과자 그자리에서 순삭 가능인데 이건 쫌쫌따리로 먹었어ㅋㅋㅋ그래서 술안주용인가 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