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계나 알계같은걸로 욕하는건 봤는데 덕질계정으로도 욕하는건 첨봐서.. 오랜만에 덕질해서 요즘 흐름을 잘 몰라서 물어봄...
잡담 요즘은 덕질계정으로도 타멤 욕해?
14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비계나 알계같은걸로 욕하는건 봤는데 덕질계정으로도 욕하는건 첨봐서.. 오랜만에 덕질해서 요즘 흐름을 잘 몰라서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