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취준생이라 단기만 선호하고 원래 연생들도 언제든 빼야하니까 단기만 도는 사람들 많던데
잡담 근데 왜 단기만 하냐는거 개쳐웃기네 원래 선호하는 사람도 있고 약간 상황이 불안정하면 단기만 하는 사람도 많음은 나
4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취준생이라 단기만 선호하고 원래 연생들도 언제든 빼야하니까 단기만 도는 사람들 많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