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지 비스무리 하게 있어서 청소하고 그랬음 시급도 엄청 좋았고 남자는 더 쳐줬음 그런거 아닐까? 탄광 캐고 이런건 아니고
잡담 나도 탄광 알바 한적 있긴 함 삼척 도계 근데 폐광이라 걍 청소랑 경비 정도
21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관광지 비스무리 하게 있어서 청소하고 그랬음 시급도 엄청 좋았고 남자는 더 쳐줬음 그런거 아닐까? 탄광 캐고 이런건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