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전부터 코시국 거치면서 인력 서서히 정리하다가 6월 말일자로 기존 직원들 다 퇴사처리함 도계는 25년도 6월
잡담 태백 탄광이 제일 규모큰데 24년도에 폐광함
37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 전부터 코시국 거치면서 인력 서서히 정리하다가 6월 말일자로 기존 직원들 다 퇴사처리함 도계는 25년도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