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특히 공사장같은덴 초보는 거의 간단한거 위주로 시켜서
몸만굴리면 되는거라
근데 일당은 개쎄서 나 예전에 건설회사 다닐때 나가던 일급생각하면 하루에 15~20은 그냥 나갔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