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 실은 트럭이 탄광 들어가기전에 바닥에 흘린거 골라내기 포대자루 옮기기< 이 일을 한게 맞다는 전제하에보통 탄광알바라고 하면 당연히 들어가는 걸로 생각하는데 본인이 들어가진 않았다고 한거보면 걍 틀린말은 아닌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