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광에 직접 들어가는거 말고도 현장에 많은 일자리가 있을텐데 하다못해 급식이모도 있을수 있고(예시임 나도모름) 그런 외부일은 알바로 뽑을거같은데
잡담 탄광알바라고했지 광부라곤 안한거 아냐?
24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탄광에 직접 들어가는거 말고도 현장에 많은 일자리가 있을텐데 하다못해 급식이모도 있을수 있고(예시임 나도모름) 그런 외부일은 알바로 뽑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