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 처럼 각잡고 안돌아도 되서 부담이 적어서 그런가? 보러 가고싶은 돌들 요즘 다 팬콘이라 고민됨 난 연출 빵빵한 콘서트를 가고 싶은데 팬콘에 15~20정도 태우는거도 좀 부담이고
잡담 근데 진짜 요즘 팬콘 되게 많은거 같음
7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콘 처럼 각잡고 안돌아도 되서 부담이 적어서 그런가? 보러 가고싶은 돌들 요즘 다 팬콘이라 고민됨 난 연출 빵빵한 콘서트를 가고 싶은데 팬콘에 15~20정도 태우는거도 좀 부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