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쇼케몇십쓴것도 떨어져서 친구들한테 탈빠한다고함 ㅅㅂ 팬들이올려치기 ㅈㄴ해서 컷높아진거고 휴덕하고 다음콘서트가서 극복했지만
잡담 플보니 몇백쓰고 팬싸떨어지고 멘탈회복하는사람이대단하다
1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쇼케몇십쓴것도 떨어져서 친구들한테 탈빠한다고함 ㅅㅂ 팬들이올려치기 ㅈㄴ해서 컷높아진거고 휴덕하고 다음콘서트가서 극복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