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아이돌하면서 돈벌기힘들다 이런 말해서 트위터 난리났었잖아 그 발언 내뱉은 본인이 제일 큰 돈줄한테 동태짓 하는 거 보면 돈벌기 ㅈㄴ 쉽단 생각밖에 안들음
잡담 450만원 태운 영통에서 동태짓해놓고 돈벌기 힘들다고 말하는게 최악임
7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전에 아이돌하면서 돈벌기힘들다 이런 말해서 트위터 난리났었잖아 그 발언 내뱉은 본인이 제일 큰 돈줄한테 동태짓 하는 거 보면 돈벌기 ㅈㄴ 쉽단 생각밖에 안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