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도 때문에 이래저래 말 나오는건 알겠는데 라이즈 무대 보면서 한 번도 거슬린 적 없었어 랩톤도 괜찮고 춤실력도 좋다고 생각하는데 플 보면서 그냥 정병 개껴있네 라는 말이 절로 나옴..ㅋㅋㅋㅋ
잡담 타돌팬인데 난 성찬 능력치 좋다고 생각함
1,199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태도 때문에 이래저래 말 나오는건 알겠는데 라이즈 무대 보면서 한 번도 거슬린 적 없었어 랩톤도 괜찮고 춤실력도 좋다고 생각하는데 플 보면서 그냥 정병 개껴있네 라는 말이 절로 나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