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키타카를 할 의사가 1도 없고 내가 하는 말을 듣기만 하더라 그래서 난 한두번 하고 말았는데 다른 넴드들 보니까 뭘 많이 시키고 무조건 답변 딸려 나오는 질문 위주로 하더라고 거기에 잡도리도 좀 해서 요즘은 알아서 대응 잘 해주는거 같더라
잡담 내 구돌도 영통 저런스타일이었는데
31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티키타카를 할 의사가 1도 없고 내가 하는 말을 듣기만 하더라 그래서 난 한두번 하고 말았는데 다른 넴드들 보니까 뭘 많이 시키고 무조건 답변 딸려 나오는 질문 위주로 하더라고 거기에 잡도리도 좀 해서 요즘은 알아서 대응 잘 해주는거 같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