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대응 잘해주다가 끝난거면 모르겠는데 내내 동태로 일관하다가 끝날때 되니깐 처음으로 반응하면서 4초 전에 먼저 끊고 인사하는게.....ㅠ영통 시간이 얼마나 중요한데 그것마저 떼먹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