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코디 일 개잘한다영상 하나 보고 헤메코가 너무 고퀄이라 다른것도 잠깐 찾아 봤는데 다른것도 이뻐 걍 무대가 컴백하고 첫사녹 무대처럼 엄청 공들인느낌 그리고 사실 예나 무대자체를 아예 처음보는데 표정 잘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