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걍 그사람을 별로 안 좋아했던듯.. 그 이후에 만난 사람은 내가 완전 쫓아다니거 매달려서 만나서 그런지 을의 연애했는데 사귀는 내내 개불안해씀
잡담 난 내가 안정형인줄 알았는데
23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걍 그사람을 별로 안 좋아했던듯.. 그 이후에 만난 사람은 내가 완전 쫓아다니거 매달려서 만나서 그런지 을의 연애했는데 사귀는 내내 개불안해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