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잡은거야 아님 못잡은 사람도 있긴 하는데 곡소리 나는 정도는 아닌거야? 어떰? 우리도 곧 인스파이어 국내선예매 할것 같아서ㅜㅜ
잡담 드림 선예매 어땠어?
38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 잡은거야 아님 못잡은 사람도 있긴 하는데 곡소리 나는 정도는 아닌거야? 어떰? 우리도 곧 인스파이어 국내선예매 할것 같아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