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에서 계약직하고 있는데 여기가 합격했거든 정규직이야
솔직히 지금 너무 고통스러워서 (일은 재밌음, 고용안정성 때문에 맨날 울어) 그냥 가고 싶은데 리뷰들 보면 체계 없고 업무 범위 넓다고 하긴 함..또 이직하더라도 일단 피신하고 싶은데 도망간 곳에 낙원 없을까 주변에서 듣고 말려서..
솔직히 지금 너무 고통스러워서 (일은 재밌음, 고용안정성 때문에 맨날 울어) 그냥 가고 싶은데 리뷰들 보면 체계 없고 업무 범위 넓다고 하긴 함..또 이직하더라도 일단 피신하고 싶은데 도망간 곳에 낙원 없을까 주변에서 듣고 말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