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퇴근시간 겹치면 40-50분 일거같은데..피티받으려고 알아보는 중인데 물치사 출신인건 좋은데 너무멀다ㅜ
잡담 차로 30분 걸리는 헬스장은 다니기 힘들겠지..?
783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심지어 퇴근시간 겹치면 40-50분 일거같은데..피티받으려고 알아보는 중인데 물치사 출신인건 좋은데 너무멀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