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동안 꾸준히 천천히 열심히 빼온 살들이 다시 쪄버렸네 정말 스트레스다 이직하고 힘들어서 그런지 먹는걸로 풀게돼ㅠㅠ
잡담 이직하고 1년만에 살 엄청 쪘다ㅠㅠ
19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년동안 꾸준히 천천히 열심히 빼온 살들이 다시 쪄버렸네 정말 스트레스다 이직하고 힘들어서 그런지 먹는걸로 풀게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