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 교환이런거 어렵다고 보기도하고개봉영상 찍는거 귀찮으니까 엥간한건 여태 다 품었는데라인에서 산거 까고 일주일 뒤에 하자 발견해갖고 문의하니까 ㅈㄴㅈㄴ 친절하게 환불이나 교환 다 된다하고 반송하고 바로 환불해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