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트윗 좀 구경하고 다니다보니까 성격도 엄청 유쾌하고 좋나봐 막 타팀팬들도 홀란드를 어케미워하냐 이런 분위기던데 월드컵때
잡담 난 홀란드가 호감임
20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축구트윗 좀 구경하고 다니다보니까 성격도 엄청 유쾌하고 좋나봐 막 타팀팬들도 홀란드를 어케미워하냐 이런 분위기던데 월드컵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