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내돌 가지고 왜이러지싶어서 정병오다가 모든 돌로 저러는거 보고 미친놈들이군 하고 안감
잡담 루머 한창 심할때 피뎁 따러 갤 간적 있었는데 너무 무지성 까기라 다른 의미로 정병올뻔
6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첨엔 내돌 가지고 왜이러지싶어서 정병오다가 모든 돌로 저러는거 보고 미친놈들이군 하고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