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생지에서 만난 50대분이 본인 예전에 잘나갔다면서 쌍욕하는데 진짜 너무 천박해보이고 저렇게 나이들지 말아야지 생각했음...
잡담 원래도 욕 잘 안쓰긴 하는데
3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혐생지에서 만난 50대분이 본인 예전에 잘나갔다면서 쌍욕하는데 진짜 너무 천박해보이고 저렇게 나이들지 말아야지 생각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