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를 못하는 수준은 아니지만 걍 가족친지 빼고 모든 사람이랑 통화할때 긴장하면서 하는데 최애랑 영통 이런거 하면 백퍼 말 엄청 더듬거리다가 끝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통화공포증 약간 있어서 영통팬싸 같은건 절대 못할 것 같음..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통화를 못하는 수준은 아니지만 걍 가족친지 빼고 모든 사람이랑 통화할때 긴장하면서 하는데 최애랑 영통 이런거 하면 백퍼 말 엄청 더듬거리다가 끝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