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톡은 따로 잡담 체크 해야되고 ui부터 개다른데ㅋㅋㅋ예전에도 돌 멸칭 썼다가 빛삭한 애들 몇번 봤는데 저런 애들 한두명이 아니라는게 신기
잡담 얼마나 뇌빼고 글을 써대면 더쿠랑 디씨를 헷갈리지
2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케톡은 따로 잡담 체크 해야되고 ui부터 개다른데ㅋㅋㅋ예전에도 돌 멸칭 썼다가 빛삭한 애들 몇번 봤는데 저런 애들 한두명이 아니라는게 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