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대때는 진짜 말그대로 안티... 외부에 적이 ㅈㄴ많았어서 타팬덤들이랑 존나 싸우고 거기서 루머뿌리고 까플만들고 이런 느낌이었거든 서로 싸우기 바빴음ㅋㅋㅋ그러다보니 팬덤내부는 더 코어해지고? 악개가 없진 않지만 이정도는 아니었음
근데 지금 5세대는 특이하게 이런게 다 내부에서 나와ㅋㅋㅋ 타멤악개나 까빠들이 루머뿌리고 알티딸에 미쳐서 까플돌리고...진짜 안티보다 심하게 대함 오히려 더 잘 아니까 더 아프게 후벼파는 느낌 ㅋㅋ
물론 내가 겪은 팬덤들만 그럴 수 있음ㅋㅋㅋ그냥 예전보다 까빠라는게 엄청 주가 된 느낌라는 말....매번 내부에서 지랄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