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내가다 빡쳐 이미 알림 다 껐겠지만 그래도 가끔 보는 것 같던데 원래는 번역기돌려서 가져오다가 요샌 걍 지네나라말로 하고싶은 말 다 하더라
잡담 트위터 자동번역 생기고서 외퀴들 내돌 네임드한테 싸불 존나함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내가다 빡쳐 이미 알림 다 껐겠지만 그래도 가끔 보는 것 같던데 원래는 번역기돌려서 가져오다가 요샌 걍 지네나라말로 하고싶은 말 다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