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갤에서 하루종일 저돌 저그룹 이야기를 하고 여시 쭉빵 이런데서도 천플씩 달려가면서 세세하게 깜 하루종일 그래서 팬들만 아는 이야기 어쩌고가 안맞는다고..하다못해 인티만 해도 저그룹 이간질 가능함 케쪽이들이야 뭐 어떻게 생각하든 알바 아닌데 보고있는 팬 있으면 괜히 한쳐먹지말라고
잡담 팬들이 폭로하는게 아니고
48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