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에 있길래 봤는데 ㅈㄴ무슨말인지 1도 모르겠습니다 표정 같고 동태눈인건 모르겠음 덬이 아니라 평소 표정을 몰라서 그런가?
잡담 플타는 영상 보고옴
55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스퀘어에 있길래 봤는데 ㅈㄴ무슨말인지 1도 모르겠습니다 표정 같고 동태눈인건 모르겠음 덬이 아니라 평소 표정을 몰라서 그런가?